티스토리 뷰

저희 학원 각반마다 수업을 듣는 학생들이

10~15명 남짓하는 소형 학원입니다


그렇다보니 수업할때도 옛날방식처럼했는데

아무래도 새로운 선생들도 오시고 하고

학생수도 요즘 1~3명씩 더 추가가 되어서

칠판으로 수업하는 것도 한계이다보니

다른 방식을 찾다보니

수업용빔프로젝터를 사용하여서 하는 방법이 있다고 해서

검색하고 찾다보니 자료보기도 괜찮고

특히 칠판으로 투사해서 수업진행하면

진도도 빨라지고 학생들 집중력도 좋다고 하네요

수업용빔프로젝터 조금 더 저렴하게 사는 방법을 찾다보니

중고빔프로젝트를 판매 수리 설치 뿐만 아니라

새제품까지 다양하게 전국적으로 해주는 매장이

서울 강남 언주역 사거리 쪽으로 있다고 하여서

검색하고 찾다보니 마이빔프로젝터라는 매장이네요

후기가 상당히 좋은 곳이고

수업용빔프로젝터만 아니라 가정집 회사 등 다양한 곳으로

사용가능한 제품도 있고 설치도 가능하다 하여서

문의를 드려보니 새제품은 다소 가격대가 예산과 안맞아서

중고빔프로젝트를 여쭤보니 중고같은 경우 실제로

매장을 와서 보고 구매하는 것을 추천해주시네요

바로 중고빔프로젝트를 알아보고 싶어서

매장으로 방문을 했어요


일단 전화받으신 직원분에게 상담을 해봤는데

전혀잘모르는 제게도 친절히 하나하나 설명해주고

사용환경이 어떤지 그리고 이외 여러가지 질문을 받은거 같아요

궁금한 것을 물어보면 설명도 잘해줘서 좋네요^^

(왜 후기가 많은 지 알겠어용)

예산에 맞는 걸 찾다보니 아무래도 중고빔프로젝트로 추천을 부탁했는데요

제가 사용하는 환경에 맞춰서 중고빔프로젝트로 샤프 PG-D3510X 추천해주셨습니다

샤프 PG-D3510X 같은 경우 단자가 이렇게 다양하게 있네요

기본적으로 노트북을 연결해서 사용해도 되지만 HMDI케이블이 없어서

별도로 RGB를 HDMI로 변환해주는 젠더를 끼고 사용하면 된다고 하시네요

이것도 매장에서 판매하고 계셔서 별로 따로 구매안해도 되니 복잡하지않아서 다행ㅎㅎ

중고빔프로젝트 실제로 사용하는 것을 볼 수 있다고 해서 방문을 했는데

말씀을 드렸더니 곧바로 시연을 해주시겠다고 하네요


과연 ? 샤프 PG-D3510X 중고빔프로젝트 잘보일지 기대되는 순간이네요

수업용빔프로젝터 여러종류의 영사들을 보여주시는데요

컬러감도 좋고 생생하게 잘보이고 화질도 괜찮고

텍스트같은 것도 많이 보여주는데요

너무 콩알만한 글씨는 보기가 확실히 힘들지만

이외 전부 잘보이고 괜찮았어요


시연을 해주면서도 궁금한것도 자세히 알려주고

사용법을 모른다면 직접 시연을 해주시면서 알려주신답니다

수업용빔프로젝터 시연을 마치고서 빔프로젝트 스크린도 필수인지 물어보니

사용환경에 따라서 틀리다고 해요

저는 칠판투사를 하기 때문에 빔프로젝트 스크린은 필요가 없었지만

추후 빔프로젝트 스크린이 필요하면 이곳 매장으로 문의하면

맞는 걸로 추천을 해주시겠다고 하시네요^^~

빔프로젝트 스크린 이야기를 끝내고 수업용빔프로젝터 일단 설치는 없이

탁상위에 올려두고 사용하기로 했어요


그렇게 구매해서 교실로 가져와서 직접 알려주신 방법대로

연결하고 수업용빔프로젝터 작동하고

몇 번 수업을 할때 사용해보니

아무래도 빔프로젝트 스크린도 필요하고 천장설치도 해야겠더라구요


구매한 매장으로 빔프로젝트 스크린 필요하다고 말씀을 드리고

이번 사이즈를 체크해보고 말씀을 드리고 금방 원하는 사이즈의 물건도 구매했고요

빔프로젝트 스크린 설치도 하고싶지만

원하는 설치날은 이미 예약이 가득하다고 해요ㅠㅠ

그래도 다행히 2순위로 생각하던 날짜가 딱 비어있어서

바로 예약 신청했어요

학원으로 설치하는 날이 되어서 설치기사님이 오셔서

빔프로젝트를 설치해주셨어요


이곳 매장은 다른 매장들과 틀리게 설치신청을 하면

한번에 결제를 다하는 곳이라서 설치기사님이 추가적으료

요금을 더달라고하는 그런 곳이 아니라네요

역시 믿고 맡길만한 곳이네요ㅎㅎ

천장설치를 하고서 사용해보니

완전 대박이랍니다


특히 탁상올려두는 공간도 아낄 수 있고

수업할때 엄청 많이 편안해졌어요

스크린도 간혹가다가 칠판이 아닌 중요한 자료볼때 사용하는데

엄청 효율적이고 괜찮네요


빨리 진즉에 알았으면 설치하고 꾸준히 썻을 텐데 말이죠

거의 자료들을 컴퓨터로 작업하니 별도로 자료를 뽑지않고

이렇게 학생들에게 바로 큰화면으로 보여주니 간편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