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벤트 관련 행사 일을 하는 직업을 가진사람인데요

요즘 행사의뢰가 들어오면 행사용빔프로젝터를 사용하여서 여러가지

영상을 켜놓고 이벤트를 진행하는 자들이 많아서

저도 한번 찾아보고 구매를 해볼려고 하는데

막상 가격대가 상당히 높더라구요


보통 사용하는 이벤트나 행사하는 쪽은 조명도 있고 밝은 곳이라서

스펙이 낮은 제품들은 안보인다는 이야기가 많아서 괜찮은 제품이 뭔지 잘모르겠어서

찾다보니 강남 언주역 매장이 후기가 좋아서 문의해봤어요

문의해보고 전화로 간단히 이야기를 나누고

매장으로 방문을 하도록 했어요

직원분께서 계셔서 방문하여서 전화로 어느정도 상담을 하였지만

직접 만나서 이야기를 하면 좀더 세심히 알 수 있더라구요

사용하는 환경이 대략적으로 조명도 많은 곳이라고 설명을 해드리고

여러곳으로 행사를 다니면서 이벤트 등 많이 하다보니

밝기가 높아야한다고 설명했어요

설명 후 LG BX401A 추천하셨는데요

일단 4000안시급짜리 제품이라서

밝기는 걱정없다고 해요

행사용빔프로젝터로 많이 나가고 가정집이나 여러곳에서

멀티적으로 사용이 가능한 제품이라고 해요

행사용빔프로젝터 추천 받은 것을 직접 확인해보고

평상시 노트북을 연결할거라 말씀을 드리니

간단히 RGB아니면 HDMI 맞는 케이블을 연결해주시면 된다고 하네요

직접 매장에서도 직원분께서 행사용빔프로젝터 연결을 해주셔서

시연을 해주셨는데요


보기보다 영상이 깔끔히 잘나오는거 있죠~

유튜브도 구경시켜주고

뮤직비디오랑 여러가지 영상들을 보여주셨어요


그리고 텍스트도 말끔히 나오고 괜찮네요^^

행사용빔프로젝터 시연을 끝내고 보여주신 제품은

빔프로젝터중고라고 해요

가성비대비 가격을 따지면 빔프로젝터중고만한게 없더라구요


하지만 빔프로젝터중고이다보니 다소 구매하기 꺼려지긴했지만

이곳 매장에서 판매하는 빔프로젝터중고는 모두 램프교체를 새것으로 하고

내부정밀광학클리닝도 진행해놓은 상태시라고 하시네요


한마디로 상태가 아주 굿이라는 거죠ㅎㅎ

신품급 수준이라고 하니 뭐 직접 봤을 때도 매끄럽고 영상이 잘보여서 좋았거든요^^

이렇게 빔프로젝터중고 LG BX401A 선택을 했구요

제가 사용법도 잘몰랐는데

빔프로젝터중고 시연해주실때 솔직히 사용법도 자세히 알려주고

완전 핵 친절함의 감동해버렸어요

모든 준비가 끝나고 빔프로젝터중고를 갖고서 행사하는 곳으로 가서

이벤트빔프로젝터 사용해봤는데요

생각보다 잘마무리 했구요

이벤트 의뢰하신분도 너무 즐겁고 재밌었다고 해주시네요^^

생각보다 이벤트빔프로젝터 성능 꾀 좋네요


행사용빔프로젝터 즐겁게 잘사용했고 문제없이 꾸준히 애용중이랍니다

이벤트빔프로젝터 솔직히 비싼 새제품이나 신제품도 좋긴하지만

예산을 생각한다면 중고 이벤트빔프로젝터를 구매 하는 것도 좋다고 생각해요

이벤트빔프로젝터 뿐만 아니라 다양한 곳에서 사용이 가능한 행사용빔프로젝터 부터

가정집에서 사용하는 것이나 회사 학원 등 여러가지가 많으니

언제든 부담을 갖지말고 제가 구매한 매장으로 문의해보세요

친절하게 상담을 해주시고 정확한 제품을 추천하신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