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중고프로젝터를 하나 구입할려고 월급도 아껴가면서

돈을 조금씩 모아서 드디어 원하는 중고프로젝터를 구입할 금액이 되어서

매장을 찾아갔어요!

마이빔프로젝터라고하는 강남 언주역 근처 매장인데요

전에도 이미와서 금액을 물어보고 부족해서 ㅎㅎ 다시 모아서 왔네요

제가 갖고 싶은건 뷰소닉 PJD7820HD 중고프로젝터인데요

왜..? 구입해도 중고프로젝터를 구입하냐고 하시지만

보통 안시도 높고 FULL HD까지 있고 작은 사이즈 중고프로젝터가 너무 마음에 들어서

여태까지 안팔려서 천만다행이였죠ㅎㅎ

이미 전에 상담을 받아봤으니

이번에는 모은 돈으로 곧장 중고프로젝터 덜컥 구입을 할려고하지만

직원분이 구입하기전 사용법을 아시는지 물어보시더라구요

일단 직접 시연을 해드려서 사용법을 알려주시겠다고 해요

이미 제 마음은 중고프로젝터 뷰소닉 PJD7820HD 초이스 해놓은 상태라

ㅎㅎ 사용법을 정말 자세히 듣기로 했어요!

우왕~~아아아앙~ 화면 너무 좋잖아요?

조명 끄면 이정도 조명켜고도 그것도 아침햇님이 반짝 반짝할때도

어느정도는 보이네요


빔프로젝터FHD는 해상도가 정말 끝장나게 좋네요

보통 XGA 급만해도 충분히 좋다고 하시지만

빔프로젝터FHD로 보시면 확실히 차이가 확날꺼라고 하네요

이미 빔프로젝터FHD 절대 바꿀 생각이 없어서요

바로 현금으로 쓰윽~ 결제했네요ㅋㅋㅋ


앗! 결제하고나서 빔프로젝터FHD 스크린이 필수인지 물어봤는데요

벽지가 무슨색인지 물어보셔서..?

으응? 벽지는 하얗다고 말해드리니

빔스크린은 벽지 하얗게되어 있다면 별로 구입안하고 사용해도 된다고 하네요


나중에 영상을 조금 더 선명하게 보고 싶다면

그때가서 빔스크린을 구입하시라고 하네요

일단 빔프로젝터FHD 구입하였고 직접 집에서

시연해주는 방법 그대로 똑같이 연결해서 사용해봤어요

드디어 꿈의 그리던 대형화면을 손에 넣었네요


가끔 게임을 연결해서 게임화면도 엄청크게보고

좋아하는 드라마도 보고 예능도 보고 개행복하네요ㅋㅋ

1달정도 지나서 지금은 빔스크린도 구입할려고요

아무래도 빔프로젝터FHD를 벽투사해도 충분히 잘보이는데

조금 더 선명하게 자세히 보고 싶어서

빔스크린을 별도로 구입을 할려는데


저희집은 천장 설치가 불가능해서

설치없이 사용하는 것도 있다고 하여서

매장으로 재방문을 했죠~ㅎㅎ

직원분에게 설치안하는 빔스크린을 추천을 받아봣는데요

휴대용으로된 유압식이 있다고 해요

사용법도 간편하였고 사이즈도 큰것도 작은 것도 있어서

제가 원하는 사이즈로 빔스크린은 휴대용으로 GET 했네요! 

집에서 즐겁게 빔스크린 설치하고 벽면이 아니라

스크린으로 보니 뭔가 화질도 더 괜찮아보이고 해상도도 뭔가 좋은 느낌

전체적으로 아주 만족스럽도록 티비대용으로 잘 사용하고 있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