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빔프로젝터 기존에 사용하던 것이 문제가 생겨서 수리를 맡길려니

이곳저곳 수리센터들을 몇 군데를 다녀왔는데요

다들 단종되고 오래된 제품이라서 수리비가 과다청구 된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이참에 새로운 빔프로젝터를 하나 장만을 해볼려니

가격이 다 후덜덜하게 비싸더라구요

그래서 가성비 대비 좋은 곳을 찾다보니

강남 언주역 매장이 중고 빔프로젝터를 판매한다고 해요

상태도 대체적으로 거의 A급수준으로 좋다고 하더라구요

바로 매장을 찾아가보도록 했어요

처음 매장을 방문을 하니 직원분이 오셔서 중고 빔프로젝터 구입을 하고 싶다고

말씀을 드렸더니 보고오신 모델이나 예산대를 말씀해달라고 하시더라구요

이렇게 가격이나 찾는 브랜드 모델이 없다면 직원분에게

말씀을 해드리면 추천도해주신다고 해요

전에 사용하던 모델이 완전 단종되고 고장이나서 수리비가 과다청구라서

할 수 없이 새롭게 구입한다고 말씀을 드렸어요

그리고 옵토마 제품을 구입하고 싶다고 말씀드리고 예산대도 말해드리니

거기에 맞게 추천해주신게 바로 옵토마 EH501 인데요

일단 HDMI 연결되어야하고

성능도 탁월한걸로 DLP 프로젝터를 추천해달라고했죠

어느정도 쓰다보니 조금 아는 상태라서요 ㅎㅎㅎ

그렇게 직원분에게 말씀을 드리고 보여주신 중고 빔프로젝터 옵토마 EH501는

이미 상태가 최상처럼 보였어요

너무 좋아보여서 중고 빔프로젝터가 맞나 물어보니

이미 빔프로젝터 램프교체를 해놓으셨고

내부 클리닝도 전부 하셨다고 하네요

벌써 마음은 중고 빔프로젝터 램프교체한 옵토마 EH501 뺏겨버렸네요

그러고 직원분이 시연도 가능하다고 하여서

바로 시연도 해주셨는데요

간단히 노트북을 이용하여서 영상을 보여주셨어요

선명히 잘나오고 괜찮더라구요

그렇게 시연해주시는 영상을 계속 보다보니

앗..!? 조명도 켜놓았는데 잘보이네요

헐..? 이정도로 선명할줄은 꿈에도 몰랐네요

중고 빔프로젝터 램프교체한 옵토마 EH501

시연도 끝내고 사용법도 한번 더 설명을 들었어요


제가 빔프로젝터 사용법은 알고 있지만 주의사항까지는

잘몰랐는데 이곳에서는 빔프로젝터 사용법으로 주의사항까지

자세히 알려주셨어요

정말 깨알 같은 꿀팁이네요

친절도하고 잘해주시고 무엇보다 중고 빔프로젝터 램프교체한 옵토마 EH501

마음에 들어서 구입을 하기로 결정했구요


제 집에는 스크린이나 이미 천장설치형이 붙여있는 상태라

나사만 고정해주고 하면 되기때문에

설치는 따로 안하기로 했어요

직접 할 수 있으니깐요ㅎㅎ

그렇게 집으로 가져가서 기존에 있던 천장설치해둔곳에

그대로 다시 구매한 빔프로젝터를 연결을 하여서 사용해줬더니

오~ 역시 잘나오네요

그런데!? 제가 사용하다가 궁금한점이 생겨서 직원분에게 전화해서 물어보니

친절히 잘알려주시더라구요

그리고 사용하다가 빔프로젝터 램프교체 시기가 되면

매장으로 연락을 하면 맞는 램프로 교체도 가능하고 구입을 하여서 직접하셔도 된다고 하네요

중고 빔프로젝터 제품을 찾는 분들에게 좋은 곳을 꼽는 다면

서울 언주역 매장이 친절하고 상담도 잘해주고 제품 추천도 엄청 잘해주신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