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자취생활을 한지 이제 1년도 안됐는데요

투룸이고 티비가 없다보니

이번에 월급모아서 티비를 하나 장만을 해볼까해요

하지만 막상 구입할려니 티비보다 더 큰화면으로 보고 싶더라구요

하지만 막상 그럴만한게 없다보니

찾다 찾다보니

프로젝트빔을 시연도 해주고 그러한 매장이

이럴 수가! 집 근처 강남 언주역쪽에 있더라구요 ㅎㅎ

바로바로 급하게 방문을 하러 다녀왔어요!

거기서 프로젝트빔 투룸에서 설치하기 좋은걸로 추천을 부탁했는데요

직원분이 일단 상담을 해서 제게 맞는 예산과 집안 구조에 따라

추천을 해주신다고 해요

그렇게 하여서 상담을 끝내고

프로젝트빔을 NEC VT580 추언을 해주셨어요

이 제품 같은 경우 가정집이나 학원 그리고

여러방면으로 사용이 가능하다고 해요

사이즈도 그렇게 크지 않아서 괜찮아보이더라구요

그래서 직원분에게 프로젝트빔 추천해주신 제품을

시연이 가능한지 여쭤봤어요

물론 가능하다고 하셨어요

그래서 짧게라도 보여달라고 했는데요


직접 시연을 해주시면서 설명 그리고 사용법까지 친절히 알려주시네요^^

직접 영상도 보여주시는데요

기본적으로 화질이 엄청 좋은 영상이 아닌 저화질영상으로

보여주신다고 해요

그 이유는 좋은 화질의 영상을 보여줘봤자

저화질 영상을 보게되면 실망감이 생기는 경우가 많다고 하네요

그래서 저화질영상이라고 해도 엄청 선명하게 잘나오더라구요

그리고 낮시간대라 체광이 들어오고

조명도 몇 개는 켜놓고 보여주셔도 정말 잘나왔어요

완전 마음에 들정도로 좋은 제품을 추천을 해주셨더라구요

그리고 프로젝트빔뿐만 아니라 스크린이 벽면에 있길래

혹시 스크린이 없으면 영상을 보기가 힘든지 물어봤는데요

벽지가 무슨색인지 말씀하시더라구요

흰색이라고 했더니

그렇다면 스크린은 설치를 하실 필요가 없다고 해요

흰색벽지면 스크린없이도 잘보인다고 하네요

하지만 나중에 돈 여유가 된다면 그때

스크린을 구입을 하기로 했어요 ㅎㅎ

가성비대비 정말 잘알려주시고 굿이네요

프로젝트빔 NEC VT580 구입을 하였고요

설치과정도 물어봤어요

설치기사님을 불러서 천장설치를 하게되면

추가적으로 설치비용이 들어간다고 해서

안한다고 했어요 ㅠㅠ...

기본적으로 프로젝트빔 자체가 탁상용으로 개발되는 제품이다보니

설치를 안하고 탁상위나 어딘가 위에올려놓고 사용해주시면 문제가 없다고 해요

나중에 돈좀 모아서 스크린이랑 설치도 같이 병행을 해야겠네요

프로젝트빔을 집으로 가져와서 사용을 해봤는데요

알려주신데로 연걸을 하였고

일단 노트북을 이용해서 영상을 봤는데요

정말 깔끔히 잘나오더라구요 ㅎㅎ

이걸로 심심할때 게임을 해본적도 있는데요

역시 화면이 크니깐 뭔가 느낌이 팍!

또한 지금은 축구경기볼때도 친구들이 놀러와서

다같이 술한잔하고 축구응원도하고 좋네요 ㅎㅎ

투룸이지만 이렇게 사용할줄은 몰랐네요

그보다 직원분이 추천을 너무 잘해준거 같아요

가성비 대비 성능이 너무 좋아서

잘사용중이에요


저처럼 빔프로젝터 관하여 잘 모르시는 분들은

이곳 매장으로 전화를 주시면 직원분이 친절히 상담을 잘해주신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