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번에 이사를 하면서 티비대신 사용할만한것을 찾아보니

빔프로젝터가 그 해답이더라구요

그래서 빔프로젝터 연결 매장을 찾아보니

강남 언주역에서 판매를 한다고 하여서

찾아가봤어요

처음에 매장을 방문을 하였더니

직원분에게 빔프로젝터 집에서 설치하여서

티비대신 사용하고 싶다고 말씀을 드리니

빔프로젝터 연결 추천을 해주셨는데요

뷰소닉 PJD5126 제품이였어요

일단 성능은 집에서 사용하기 좋은 밝기라고 하네요

그리고 빔프로젝터 연결 제품이 중고도 있다고 하여서

중고는 어떤지 물어봤더니

이미 정밀 클리닝작업과 새 램프교체작업을 해놓았다고 해요

신품 A 급이라고 할정도라네요

살짝 생활기스가 조금있긴하지만

거의 새제품과 별반차이가 없을 정도였는데요

물어보니 사용량도 얼마안된거라고 하네요


그래서 직원분에게 빔프로젝터 연결 제품을 시연을 부탁을 드렸어요

중고 제품은 구입하기전에

직접 이렇게 시연을 해주셔서 영상을 직접 확인이 가능해서 좋더군요 ㅎㅎ

영상시연을 해주시면서 봤는데요

물론 시연하는 중간 중간 사용법도 알려주셨어요

친절히 하나하나 차근차근히 설명해주시니 좋네요^^

성능은 보시는 바와 같이 아주 매끄럽게 잘나오죠

빔프로젝터 연결을 이렇게 설명을 끝내고 시연도 끝내고

다음으로는 빔프로젝터 연결 설치하는 법을 물어봤어요

집에서 사용하시는 거라면

굳이 빔프로젝터 설치를 안하셔도 된다고 해요

하지만 저는 천장 빔프로젝터 설치를 하기 위해서

방법을 물어보니 혼자서는 왠만하면 못하겠더라구요

자재를 구하기도 힘들꺼 같아서요

그래서 설치기사를 부른다면 얼마정도하나 가격도 물어봤고요

예산이 맞다보니 설치기사님도 부르기로 했어요^^

아 그리고 빔프로젝터 스크린도 판매를 하신다고 했지만

저희집 벽지가 흰색이라고 말씀을 드리니

그렇다면 빔프로젝터 스크린은 구입을 안하셔도 된다고 하네요

그냥 무작정 전부다 필요하다고 하는 그러한 매장이 아니라서

좋더군요~~!

추천도 잘해주시고 필요한 것만 이렇게

추천을 해주셔서 구입이 가능하니 완전 여기 매장 추천 쾅쾅~ 해주고 싶네요 ㅎㅎ

그렇게 빔프로젝터 설치를 하러 기사님이오셔서

설치를 해주시고

그날 저녁 축구경기와 야구경기를 릴레이로 계속 봤어요 ㅎㅎ

스포츠 중계를 보는걸 좋아해서요

정말 즐겁게 시청도 잘했고

영상도 잘나오고

중고라고 생각이 안될정도로

빔프로젝터 연결도 잘되고 좋네요^^~


다음에 돈 여유가 된다면 빔프로젝터 스크린을 구입을 해볼예정이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