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저는 커피숍 매장을 운영하고 있는데요

이번 카페안에다가 천장빔프로젝터를 하나 설치할까해요

인테리어 효과도 있다고 하고 이벤트영상을 보여주기에도

딱 ! 좋겠다 생각 되었죠^^

그래서 천장빔프로젝터 판매하는 매장을 찾아봤어요

30~40분거리 강남 언주역 근처 매장이 있다고 하여서 빠르게 찾아가봤어요

처음 매장을 방문을 하니 이미 선객이 와계시더라구요

조금 기다리는 동안 빔프로젝터들을 구경했어요~

그러고 얼마 후에 직원분이 오셔서 상담을 해주셨는데요

일단 제가 천장빔프로젝터 추천을 부탁을 드렸어요

예산이라든지 설치하는 공간을 보여주니

NEC NP-M420X 제품을 추천을 해주시더라구요

이게 매장빔으로 성능도 괜찮고 안시도 높아서

밝은 카페에서 사용하기 좋다고 해요

그래서 천장빔프로젝터 사용법을 알려달라고 부탁을 드렸더니

직원분이 시연을 해주신다고 했어요

직접 천장빔프로젝터 시연을 해줘서

사용법이라든지 케이블연결하는 방식부터

하나씩 알려주시기로 했답니다^^~

저는 잘몰라서 동영상으로 찍었어요 ㅎㅎㅎ

대략 천장빔프로젝터 설정화면을 들어가면

이렇게 조정방법도 있고 여러가지 있더라구요

물론 전부다 기록완료!!ㅋ

그렇게 천장빔프로젝터 제품 영상을 보여주셨는데요

불을 켜놓고 확인시켜줘도 너무 선명하게 보이더라구요

빛이 조금 밝아지면 잘안보일줄알았는데

이정도라니 흡족했어요 ㅎㅎ

여기서 전등 몇 개만 꺼놓고 보기만해도 어마어마하게

더 잘보이네요


그렇게 천장빔프로젝터 추천해주신 NEC NP-M420X 구입을 결심했어요 

그리고 매장빔 다음으로는 전동스크린이라는 걸 미리봤어요

그것도 천장안에다가 넣어서 깔끔하게 해놓는게 있어서

그걸 구입하기로 했어요!


또 설치 시공관련도 물어보니

구입한 전동스크린 제품은 설치기사님을 이용하셔야된다고 해요

특히 천장안으로 들어가게 하는 것은 전문가 기술이 필요하다고 하네요

그렇게 천장빔프로젝터 천장전동스크린까지 설치신청했고요

그리고 얼마 후 설치하러오셔서

깔끔하게 잘설치해주고 테스트도 바로 해주셨는데요

역시 매장에서 보는 거처럼 선명히 나와서

기분이 굿굿 해요~ㅎㅎ

지금은 카페에서 단골들이오셔서

천장빔프로젝터로 매장을 인테리어를 이쁘게 해서 그런지

사진들도 많이 찍고 연인들이 특히 많이들 오시더라구요

가게를 운영하는 분들에게

매장 인테리어효과를 보고 싶은 분들에게

매장빔 이곳 매장에서 상담도 제대로받고 좋은 제품 소개 받아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