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저는 소규모 과외를 하고 있는 선생님겸 대학생이랍니다

제가 수업하는 곳에서는 학생들이 대략 10명정도 남짓 안되는

소규모 과외에요~ㅎㅎ


제가 열심히 학비를 위해서 공부를 시켜주는 과외에서

이번에 학생들에게 수업을 좀더 제대로 해주기 위해서

빔프로젝트 하나를 장만을 해볼까해요

기존에는 수업을 하면서 노트북으로 작은 티비에 연결하여서

보여주고 그랬는데요

이게 여간 아이들이 잘안보이는지 눈이 찌푸리고 보는 아이들이

있더라구요

그래서 빔프로젝트 찾아보니 강남 언주역 매장이 리뷰도 좋고

시연도 가능하고 특히 !!

저렴한 가성비 제품들이 많다고 해요

바로 방문을 해보도록 했어요

매장에서 직원분에게 저렴한 빔프로젝트를 추천을 부탁드렸어요

일단 10명남짓 학생들에게 사용하는거고

예산은 얼마안되서 말씀을 드리니

이 가격으로 새제품보다 중고 제품을 추천해주셨어요

중고제품이지만 여기서 판매하는 것들은

전부다 정품 새램프교체와 정밀 클리닝 작업을 다해놓은 상태의 제품들이라네요

그래서 빔프로젝트 추천해주신 제품은

화질이나 안시가 좋은 옵토마 EH501라고 말씀해주셨어요

제가 리뷰에서 봤더니 시연도 해주신다고 하여서

찾아왔다고 했죠!

말씀을 드리니 시연을 바로 해주시기로 했어요

물론 지금 추천해주신 제품이 제가 가진 예산으로

구매가 가능한 제품이여서 그랬죠~ㅎㅎ


그렇게 빔프로젝트 화질 안시를 보기 위해서

시연을 시작을 해주셨는데요

이렇게 밝은 곳에서도 아주 선명하게 잘나오죠

그만큼 안시가 높다는 거에요!

안시가 낮을 경우 밝은 곳에서 아무리확인해봐도

흐릿하게 나온다고 하네요

너무  마음에 들고해서

빔프로젝트 구입을 진행했어요!

그리고 과외에서 사용하게될 빔프로젝트 스크린이 필요하다고

말씀을 드리니 일단 과외를 하는 곳이다보니

빔프로젝트 스크린은 설치를 할 수 없죠!


그래서 직원분이 추천해주신 휴대용 빔프로젝트 스크린이에요

밑에 지지대만 펴놓고 위로 올리면 설치가 끝!


완전 이게 딱이다 싶더라구요

유압이라서 그냥 위로 올리고 내리고 하기만하면 끝이라네요

그래서 추천해주신 빔프로젝트 스크린도 구입을 같이 했고요

전부다 해놓고 다음 과외 수업에 아이들을 위해서

한번 가져가서 사용해봤는데

학생들도 대만족하더라구요

과외를 맡긴 학부모님들도 열심히하는 모습을 보여주니깐

수업료도 조금 더 주시고 ㅎㅎ기쁘네요~


이제 열심히해서 학비도 벌고 학생들도 수업을 잘시키도록 해야겠어요^^

빔프로젝트 스크린 안시나 해상도 뭐여러가지

전체적으로 궁금한점이 많으신분들은 제가 다녀왔던

매장으로 문의전화드려보세요

직원분이 친절히 상담도 잘해주고 좋더라구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