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매달 월급을 타면 저는 저만을 위한 선물을 한번씩 하고 있어요

자기애가 강하다보니 ㅎㅎ

그냥 한달동안 수고했다는 의미도 있고요^^~

그래서 이번에는 찾다보니 벤큐빔프로젝터를 찾아내서요

(그래 ! 이참에 집을 조금 재미지게 만들어보자 취지로 구입하러 매장을 찾아갔어요!)

다행히 회사에서 조금 몇정거장 떨어진

강남 언주역에서 벤큐빔프로젝터 매장이 있어서 직접

방문을 바로 해봤답니다!

오우! 들어가니깐~

각종 많은 빔프로젝터가 저를 반겨주네요 ㅋㅋㅋㅋ

그렇게 벤큐빔프로젝터를 보러왔다고 말씀을 드리니

가격에 맞는 제품을 추천을 해주셨어요


바로 벤큐 MS504 빔프로젝터인데요

성능도 좋고 무엇보다 블랙을 좋아해서 완전 홀릭 ㅋㅋㅋ

바로 매장직원분에게 벤큐 MS504 구입하고 싶다고 말씀을 드리니

사용법이라든지 그런거는 시연을 통하여 알려드리겠다고 해주시네요


케이블연결하는 법이나 연결법을 알려주셨어요

그리고 벤큐빔프로젝터 설정법도 알려주셨는데요

뭐 한글이라서 손쉽게 ㅎㅎ 할듯하네요 ㅋ

그렇게 벤큐빔프로젝터 시연을 시작했는데요

정말 불켜놓고 밝은 곳에서도 보는데

잘나오는게 보이시죠?ㅋㅋ

이정도로 영상이 밝게 나올줄은 꿈에도 몰랐어요

영화관처럼 어두운곳에서 보는 것인줄말알았는데

신기했어요

물어보니 안시가 높은 제품일 수록 이렇게 밝은 곳에서

사용해줘도 영상이 선명하게 보인다고 해요

그렇게 벤큐빔프로젝터를 구입했고요

빔프로젝터수리 스크린은 구입하실 생각있나 여쭤보는데요

솔직히 이거만 구입하면 이번달 저만을 위한 선물 예산이 초과라서 ㅋㅋㅋ

스크린은 다음에 여유가 될때 구입한다고 했어요


그리고 집 벽지가 흰색이라

굳이 사용하지 않아도 될듯하더라구요

그리고 빔프로젝터설치도 그냥 안하기로 했어요

쇼파 앞에 탁자위에 올려놓고 사용하기로 했답니다


그리고 이곳 매장에서 빔프로젝터수리 점검 설치 스크린 등 전체적으로

다 가능하다고 해요


나중에 사용하다가 빔프로젝터수리를 원하실때는 언제든 연락을 하시라고 하네요~

역시 친절히 말씀도 잘해주고 정말 고마웠어요~

그렇게 빔프로젝터수리 매장에서 구입하여서 바로!

집에서 이것저것 다연결해보고

사용하다보니

지금은 시간이 어느정도 지났더니

거의 집에서 영화나 드라마 아니면 유튜브 구경하고 그래요 ㅎㅎ


벤큐빔프로젝터 찾으시는 분이나

그 밖에 빔프로젝터수리나 점검이 필요하신 분들은

이곳 매장 친절히 상담도 잘해주시니 추천드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