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옛날 부터 자취하면 꼭 이거를 해보고 싶다는게 있어요!

그것은 바로 티비대신 가정용 빔프로젝터를 구입해서

집을 영화관처럼 만들어보기에요

이거는 왠만한 사람들은 다해보고싶었던거 일꺼에요ㅎㅎ

그래서 이번에 자취를 하게 되면서

돈 여유도 있고 하다보니 가정용 빔프로젝터를 찾아보고 있는데요

일단 처음 구입하는거라 인터넷으로 구입하기보다 직접 시연도 해보고

상태를 보고 구입하고 싶어서 찾아보니

몇가지 매장들이 들어오더라구요

그 중에서도 가정용 빔프로젝터 리뷰도 잘나와있고 해서

이곳 강남 논현동 언주역 근처 매장을 방문예약 전화를 해놓고 방문을 하기로 했어요

그렇게 매장을 방문을 해서 직원분에게

가정용 빔프로젝터 추천을 부탁드렸어요

일단 인터넷에서 봤지만 가격대가 다틀려서 이게 맞나 안맞나 잘모르겠더라구요

전문가인 직원분에게 물어보는게 제일 효과적일거 같더라구요


그래서 직원분께서 가정용 빔프로젝터 어떤용도로 사용하는지

물어보셔서 티비대용으로 영화나 드라마 그외에 여러가지

많이 볼 꺼라고 말씀을 드렸더니

제가 생각하는 예산을 말해드리고

거기에 맞는 제품으로 히타치 CP-EX300 추천해주셨어요

가정용 빔프로젝터 히타치 CP-EX300 제품은 일단 3200안시루멘이라서

가정집에서 사용하기 좋다고 해요


그외에도 스펙도 나쁘지않고 집에서 사용하기 적당한거라고 하네요^^


그리고 무엇보다 제가 이곳 매장을 리뷰에서 시연도 가능하다고 봤는데

가정용 빔프로젝터 히타치 CP-EX300 시연해주실 수 없는지 물어보니

직원분이 흔쾌히 수락해주셨어요


그래서 제품 케이블연결이나 설정법 사용법 알려주셨답니다

이렇게 설정에 들어가면 한글로 다되어 있지만

한번 더 자세히 들어봐야겠죠 ㅎㅎ

영상은 밝은 곳에서도 잘보이긴하지만

어두운곳에서 사용하면 선명함이 틀리다고 하네요

그렇게 영상 시청을 하다가 너무 화질도 좋고

전체적으로 색감도 괜찮아서 가정용 빔프로젝터 히타치 CP-EX300 구입을 결심했어요

그러고 설치관련도 여쭤보시는데요

설치는 다음으로^^;;일단 월세집이다보니 마음대로 천장을 뚫을 수가 없다고 해서요

그리고 스크린은 일단 추후에 구입하게요

일단은 벽면이 흰색이라고 말씀하시니 직원분에게 여쭤보니

흰색 배경에다가 쏘면 잘보이니 스크린은 나중에 필요할때 구입하시라고 하네요

가정용 빔프로젝터 자취하면서 꿈을 하나 이루어진거 같네요 ㅎ

어릴때부터 이렇게 영화관 느낌나게 만들어주고 싶었는데

ㅎㅎ 나중에 성인이 되어서 혼자 살다보니 해보게 되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