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요번에 프리젠테이션을 해야해서 가성비 빔프로젝터를 찾아보고 있는 중인데요

그래서 가성비 빔프로젝터를 어디서 구입을 할까

인터넷을 봐도 뭐가뭔지 모르겠더라구요

직접 자기눈으로 확인을 하고 싶다보니

가까운 매장이나 리뷰가 괜찮은 매장을 찾아보니

강남 언주역 하나가 딱 보이네요!

이곳은 직접 시연도 해주고 상담도 엄청 잘해주신다고 해요

그렇게 가성비 빔프로젝터 프리젠테이션 제품을 보러 갔는데요

매장직원분이 친절히 상담을 해주셨어요

일단 가격대 저에게 맞는 제품으로 이런저런 상담을 하다가

끝에 추천해주신 산요 XU101K 제품인데요

이 제품은 스펙이 괜찮고 무엇보다 가성비 대비 좋은 제품이라고 해요

특히 프리젠테이션 빔프로젝터나  ppt하기 좋은 제품이죠

그래서 가성비 빔프로젝터 추천해주신 제품을

시연을 해주시겠다고 했어요


얼마나 잘나올지 궁금하기도 했죠

그래서 가성비 빔프로젝터 시연을 해주시면서

사용법 케이블연결 그리고 주의사항 등 알려주셨답니다

그렇게 영상이나 텍스트 같은 것을 보여주는데요

글씨도 불을 켜놓고 봐도 잘보이고

불을 꺼놓으면 더욱 선명하도록 보이네요

역시 가성비 빔프로젝터 프리젠테이션 추천해주신 이유가 있네요

너무 선명하고 잘보였어요

그리고 무엇보다 이곳 직원이 설명도 잘해주셔서

마음이 쏙 들을 정도랍니다^^

그렇게 가성비 빔프로젝터 제품을 구입을 하기로 결심하게 되었고요

일단 프리젠테이션에서만 사용한 후에는 집에서 설치해서 사용할지 고민중이기도해요

그건 추후에 연락을 드리기로 했고요

제가 프리젠테이션 하는곳은 다행히 화이트보드가 있다보니

가성비 빔프로젝터 스크린을 따로 구입을 안해도 되서 다행이였죠

바로 프리젠테이션 빔프로젝터 사용해주러 갔다가 열심히

프리젠테이션도 성공하고 매우 만족스럽게 일이 끝나서 좋았어요~


그런 후 현재는 집에서 빔프로젝터 탁자위에 올려놓고 사용중인데요

스크린이 아무래도 필요할듯해서

구매한 매장으로 연락하여서 블라인더스크린을 구입을 하기로 했어요

설치는 간단히 브라켓으로 하면되기 때문에

제가 혼자서 할 수 있어서요


혼자 직접 스크린을 설치하고

가성비 빔프로젝터는 탁자위에 올려놓고 사용중이네요

가성비 대비 잘 사용중인거 같아요 ㅎㅎ

빔프로젝터 관하여 궁금증이나 그밖에 상담을 받고 싶은 분들은

제가 다녀왔던 매장을 추천드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