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저는 즐겨가는 동호회가 있어요

일상적인 이야기며 여러가지를 공유하고

그러한 동호회인데요

저희 동호회에서 이번에 이벤트를 하나열어서요

빔프로젝터가 급하게 필요하게 되어서

빔프로젝터 대여하는 곳을 찾아보니

논현동 언주역근처에 매장을 방문을 했어요

이곳 빔프로젝터 대여만 아니라 구매도 가능하다고 하더라구요

일단 매장직원에게 사용처를 물어보셔서

동호회 이벤트용으로 빔프로젝터 대여를 하고싶다고 하였죠

물론 실내에서 사용하는 제품으로요

그렇게 직원분에게 상담을 끝내고

바로 빔프로젝터 대여 제품으로

삼성 SP-M300W 추천을 해주셨어요

전체적으로 사이즈도 그렇게 크지않아서

간단히 백팩에 넣고 가면 될정도로 휴대하기 편안한 사이즈였죠

사이즈가 작긴하지만

성능은 무시를 못하죠~

내가 사랑하는 삼성이니깐요ㅎㅎㅎ

빔프로젝터 대여 하는 제품을 일단 빌려가기 전에

한번 확인을 하게 되더라구요

상태는 은근히 깨끗해서 깜짝 놀랐어요

잔기스도 그다지 없고 램프도 새것이라고 하시더라구요

말씀으로는 클리닝작업이랑 램프교체작업도 최근에 해놓은

거의 신품이라고 할정도에 제품인데

이 빔프로젝터 대여해줘도 되냐고 할정도로 ㅎㅎ

그렇게 동호회 이벤트로 빔프로젝터 대여 삼성 SP-M300W 제품을

직접 시연도 해주셨어요

일단 대여하기전에 사용법을 알아야하기 때문에

직접 시연을 해주신거라고해요

그렇게 케이블연결법 사용법 설정법 주의사항 등 알려주셨어요

시연하는 영상인데요

선명하고 글자도 잘보이죠!

그렇게 시연을 끝내주시고

바로 빔프로젝터렌탈을 하였고요

스크린도 함께 대여를 해갔어요~!

그렇게 하여서 동호회 이벤트 정말 이렇게 저렇게 하다보니

잘 끝맞친거 같아요

은근히 빔프로젝터렌탈 잘했다고 생각 될정도로

매우 효과적이라 좋았어요

호응들도 괜찮았고요

다음에도 빔프로젝터렌탈을 하게 된다면

이곳 매장에서 또 렌탈 해야겠어요 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