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무료로 수업을 하러 외진곳에 가는 경우도 많고

그러한 자원봉사를 정말 많이 다니고 있어요

그렇다보니 가서 나이드신분들이나 어린아이들까지

정말 폭넓게 무료 자원봉사로 수업을 해주고 있어요^^

하지만 이러한 분들이 눈이 좋은 사람도 안좋은 사람도 있다보니

작은 노트북모니터로 모든 것을 보여주기가 힘들더라구요

물론 자원봉사라서 개인용품을 사용해야하지만 ㅠㅠ

뭔가 조금 이라도 많은 분들에게 알려주고 싶어서

이번에 큰맘을 먹고 휴대용 빔프로젝터를 구입할까해요

노트북에 연결하면 큰화면으로 많은 분들이 볼 수 있고

저도 편안해질테고 보시는 분들도 그만큼 편하겠다 싶어서

스펙도 좋으면서 가성비까지 괜찮은 곳을 찾아보니

강남 언주역 매장이 있다고 해서

한번 방문을 해보도록 했어요

첫 방문을 하여서 매장직원에게 상담을 하면서

휴대용 빔프로젝터 가성비도 좋으면서 스펙도 괜찮은 것을 부탁드렸어요

정말 지방중에 사람들이 들어가기 힘든 지역까지 가기 때문에

너무 무거우면 안되는데

다행히 직원분께서 적절한 휴대용 빔프로젝터를 추천을 해주셨느데요

바로 가성비 빔프로젝터이자 휴대용으로도 인기 있는 벤큐 MS527 제품이라고 해요

일단 가성비 휴대용 빔프로젝터 벤큐 MS527 제품은

안시나 해상도 전체적으로 괜찮았고

꾀 많은 분들이 휴대용 빔프로젝터로 이용한다고 해요

백팩에 넣고 다닐정도로 사이즈며

간단히 A4용지 만해요 ㅎㅎ

그리고 무엇보다 RGV HDMI 두케이블 전부다 사용이 가능하다는게 마음에 들었어요

구형 기기와 신형기기 둘다 있다보니 하나만 사용하면 안되서요

그렇게 휴대용 빔프로젝터 추천해주신 벤큐 MS527 시연을 부탁드렸는데요

흔쾌히 승락해주셨어요

여기 매장온 이유는 바로 가성비 휴대용 빔프로젝터도 있지만

시연을 해주시기 때문에 온거랍니다 ㅎㅎㅎ

그리고 원하는 가격에 맞는 제품을 정말

추천을 잘해주신다고 하여서요^^

그렇게 추천해주신 가성비 빔프로젝터 시연을 시작했는데요

일단 기본적으로 케이블연결 사용법 주의사항을

하나하나 빠짐없이 정확히 알려주셨어요

그러고 휴대용 빔프로젝터 시연해주셨는데요

영상이 밝게 아주 깨끗하고 선명하게 잘나오네요

전혀 문제도 없어보이고 괜찮았어요

그렇게 봉사활동용으로 스펙도 좋고 가성비 괜찮은

휴대용 빔프로젝터를 구입해서 다음 수업 자원봉사할때 가져가서

사용해보니 다들 만족하고 좋아하네요^^

노년층 분들이나 학생들까지 항상 자주가던 곳이라

친한곳에 계신분들이나 어린이들은

거이 말동무처럼 편안하게 대해주고 아주 즐거워요~

화면도 커지니 다들 집중도 잘해주고 좋네요 ㅎㅎ

이래서 휴대용 빔프로젝터하구나 하는 생각이 드네요

추후에는 유압스크린도 구입해서 조금더 선명하게 보도록 해야겠어요^^


빔프로젝터 관련해서 궁금한점이 있으신분들은 아래 연락처로 문의해보면

이곳 매장 직원이 친절히 설명도 잘해주고 좋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