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가족들이랑 다같이 영화를 즐겨보고

집에서도 드라마를 같이 보기도하고 그래요

그렇다보니 다같이 볼 수 있을 만한

큰화면이 필요해졌는데요

찾다보니 가성비 좋은 가정용 빔프로젝터를 많이들 구입하여서

사용한다고 해요


그래서 제가 가성비 빔프로젝터를 찾다보니

강남 논현동 언주역 매장을 발견해서

전화문의를 하고 방문을 하도록 했어요

처음 매장을 방문을 하여서

가정용 빔프로젝터 어떤게 좋을지 추천을 부탁드리더니

찾는 모델이나 브랜드 그리고 예산이 얼마나 되는지 여쭤보더라구요

브랜드랑 모델은 잘모르니

예산만 이정도에다가 설치는 따로 안하고 탁자위나 선반위에 올려놓고

사용한다고 말씀드렸답니다^^

매장직원분께서 상담결과 가성비 빔프로젝터로

벤큐 MS527 가정용 빔프로젝터를 추천을 해주셨어요

사이즈도 그렇게 크지않고

적당하고 무엇보다

가격대비 성능도 좋은 제품이라

화질도 좋으면서 밝기도 괜찮다고 말씀해주셨어요

바로 추천해주신 벤큐 MS527 확인해보니

확실히 이정도 사이즈가 좋겠다 싶었죠~

무엇보다 성능이 어떠한지 궁금했는데

직원분이 시연을 해주셔서 보여주신다고 했어요^^~

가성비 빔프로젝터 케이블을 연결하는 법부터

사용법을 차근차근 설명해주시고

주의사항까지 알차게 다알려주셨어요ㅎㅎ

그렇게 가성비 빔프로젝터 시연 해주면서

오올~ 완전 글씨도 잘보이고

화질도 선명하고 좋네요

너무 대박~ㅎㅎ

가족들끼리 다같이 이걸로 영화나 드라마를 보면

정말 즐겁겠다는 생각이 먼저 떠오르네요

그렇게해서 가정용 가성비 빔프로젝터로 벤큐 MS527 구입을 했고요

스크린은 유압스크린을 구입하기로 했어요

따로 설치없이 케이스채로 가져가서 위로올리는 거라서

집에다가 못질을 안해도 되니 최고죠~ㅎㅎ

그렇게 집에서 가족들이랑 영화나 드라마를 보니

다들 엄청 만족하시네요

특히 부모님이 반대로 더 좋아해주셨어요


가정용 빔프로젝터나 가성비 템을 찾는다면

저는 이곳 매장을 추천드리고 싶어요

당연히 사용처는 이거말고도

다른곳에 이용가능한 제품들도 많답니다!

(학원,수업용,회의실,회의용 등등)


빔프로젝터 구입을 원하는 분이나

궁금하신분들은 아래 연락처로 문의전화하시면 직원분이 친절히 상담해드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