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혼자 자취한지 어느덧 경력이 어마어마해지고 있네요

그렇게 혼자살다보니 가정용으로 사용이 가능한 전자제품이나

아날로그 제품을 모우는 취미가 생기기 시작했죠

최근에는 아날로그 제품으로 가정용 빔프로젝터 스크린을 찾아보고 있어요

정말 브랜드와 종류가 많아서 뭘 구입해야할지..

도통 감이 안잡히네요

그래서 검색을 통하여 차라리

가까운 가정용 빔프로젝터 스크린을 판매하는 매장을 방문을 해보도록 했어요

제가 찾는 가정용 빔프로젝터 스크린 제품으로

뭐가 있을지 물어보니 히타치 CP-X4030WN 추천을 해주셨어욪

제가 예상하는 가격대에 딱 맞는 제품이기도 했죠

추천해주신 히타치 CP-X4030WN 가정용 빔프로젝터 제품은

거이 뒤에 연결할 수 있는 케이블이 다양하게 있으니

구형노트북 신형노트북 전부다 연결이 가능해서 좋더라구요

그리고 가정용 빔프로젝터 스크린 제품은

화질이 좋고 선명한 제품이다보니

밝은 곳에서 사용해줘도 번짐없이 화면이 매끄럽게 투사되는

그러한 좋은 빔프로젝터랍니다

빔프로젝터 스크린도 뭘 사야할지 생각하다가

집 천장에다가 설치하는거보다

바닥에서 위로 올려지는 유압스크린이 좋을거 같아서

이걸로 선택했어요

그 이유는 놀러갈때도 사용이 가능할듯 싶어서요 ㅎㅎ

그리고 무엇보다 이곳 매장에서는 가정용 빔프로젝터 히타치 CP-X4030WN

시연을 해주셨어요

선 연결방법이랑 사용방법 주의사항

친절히 설명해주셨어요

그러고나서 가정용 빔프로젝터 스크린을 구입을 하였고

설치는 안하고

탁자위에올려놓고 유압스크린은 한쪽에 올려놓고 사용하기에

적당한 위치로 직접 이렇게 가볍게 설치했네요 ㅎㅎ

하지만 나중에 공간이 부족하다싶으면

천장설치도 생각해야겠어요^^

그렇게 저희 가정용 빔프로젝터 그리고 스크린까지

모두 끝내고 사용해보니 확실히

집에서 뮤직비디오나 티비를 켜놓고 사용하기도 좋고

게임할때 큰화면으로하니깐 ㅋㅋ

대박 재밌네요 ㅎㅎㅎㅎㅎ


빔프로젝터 찾는 분들이나

수리,점검,설치,스크린 등 문의하실분들은

아래연락처로 전화해보세요

직원분이 천절히 설명해주신답니다


댓글